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NO.1(2019년~2021년 보떼리서치 브로우 카테고리 판매금액 데이터 기준) 브로우 3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최근 2030세대 사이 라이징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와 손잡고 ‘BROW RECHARGE(브로우 리차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BROW RECHARGE 캠페인 팝업을 축하하기 위해 오마이걸 유아와 뉴이스트 출신의 종현, 그리고 김우석까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랜 기간 베네피트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음료 한 잔의 여유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플래시커피와 함께 복합 문화 공간이라는 이색적인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베네피트가 추구해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시커피만의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DNA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브로우 리차지 행사에 콜라보 핑크 음료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베네피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네피트 BROW RECHARGE 캠페인은 플래시커피의 브랜딩 요소 중 하나인 ‘RECHARGE(충전)’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으며 특히 11월 17일과 18일, 양일 간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오프닝 팝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라며 "팝업 이벤트에서는 눈썹 자신감을 충전할 수 있도록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은 물론 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곳곳에 다채롭게 꾸며진 포토 존과 아케이드 존, 베네피트만을 위한 핑크 콜라보레이션 음료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