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퐁당>

고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퐁당(pong dang)이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23% 함유된 ‘미드 나잇 멜라 리셋 비타 23(Midnight Mela Reset Vita 2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퐁당은 ‘내가 나를 볼 때 행복해지는 시간을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화장품을 사용하여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퐁당은 지난 ‘리얼 이펙트 포어 타이트닝 크림’의 출시 이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꾸준히 10만명 이상의 시청자를 모집하고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취합하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등 소비자 친화적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출시된 퐁당의 ‘비타민C 앰플’은 약 2천6백여 명의 소비자 의견을 받아 개발된 제품으로 인체 적용시험 결과 피부 멜라닌 색소 침착률이 1주 사용 후 약 14.6%, 2주 사용 후 약 27% 감소하는 등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기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소비자 응답 중 두 번째로 높았던 비타민 제품 특유의 불편한 사용감을 개선하여 고함량의 비타민C가 함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제형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고농도 비타민C 23%가 함유된 퐁당의 비타민 앰플은 단순히 비타민C의 함유량을 떠나 피부 밝기, 윤기, 피부톤 개선, 멜라닌 분해효과와 같은 기능도 놓치지 않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