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연말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홀리데이(Holiday)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MZ들의 핫플레이스 압구정 로데오에서 팝업스토어 ‘재즈바(J’Z BA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7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이에스티나의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감성을 제이에스티나의 핑크 컬러와 ‘재즈바’ 컨셉으로 재해석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힙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로맨틱한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다이아몬드 컬렉션 ‘마리벨’과 눈부신 반짝임의 ‘화이트몬드’ 주얼리 뿐만 아니라 연말룩의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포르테 하트백’, ‘피코백’ 등 다채로운 홀리데이 신제품들을 J’Z BAR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팝업스토어에서는 홀리데이 신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 뿐만 아니라 포토매틱 부스와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제이에스티나의 페이스 체인을 착용하여 트렌디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한남동의 디저트 성지로 유명한 ‘로얄 멜팅 클럽’과의 콜라보레이션 컵케이크도 준비했다. 또한 헤어슈슈, 머플러, 2023년 다이어리 등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뮤즈 아이유, 박민영도 16일 프리 오픈 기간 동안 홀리데이 J’Z BAR를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팝업스토어에서 홀리데이 베스트 상품 현장 구매 시 20% 할인을 적용해주는 프로모션 및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통해 아이유가 착용한 마리벨 주얼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