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잇디스낫댓

글로벌 커머스 솔루션 혁신기업 고미코퍼레이션은 기능성 간편식 브랜드 ‘잇디스낫댓(ETNT)’이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잇디스낫댓(ETNT)은 낮은 칼로리와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컨셉의 식품 브랜드이며,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편리한 조리 방식을 기본으로 한다. 맛있으면서도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닭가슴살 만두 3종, 치즈 미트볼, 현미 곤약 볶음밥 3종, 두부면 파스타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잇디스낫댓의 대표 상품인 닭가슴살 만두 3종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데리야끼 맛, 매콤한 맛, 피자 맛으로 브랜드 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잇디스낫댓 현대백화점 천호점 팝업스토어 행사 기간 중에는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식품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기획전으로 준비된 패션, 리빙, 문구류의 잇디스낫댓 굿즈 18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수증 사진기, 럭키드로우 및 시식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브랜드 관계자는 “2022년 3월 브랜드를 출시한 이후, 온라인 판매 채널 확장에 주력하던 잇디스낫댓이 이제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의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를 제공하는 잇디스낫댓을 직접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의 식품 제품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한 굿즈 제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어 “11월 25일부터 열리는 롯데몰 수원점에서의 팝업스토어도 준비 중”이라고 밝힌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전국의 오프라인 고객들을 만나 새롭고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잇디스낫댓은 지난 9월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