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2월 18일 시행 예정인 토익 시험 하루 전에 ‘토익 스포 특강’을 진행하고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특별한 팁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 토익 ‘스포 특강’은 높은 적중률로 토익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는 콘텐츠다. 지난 466회차 토익 시험 전날 진행한 스포 특강에서는 실제 시험과 ‘단어’까지 일치시키는 출제 예언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에듀윌 토익은 12월 17일에도 높은 적중률로 수험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키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포 특강에서는 LC 클레어 강사와 RC 구원 강사가 각각 1시간씩 강의를 진행한다. 토익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다시 보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오직 12월 17일 라이브 시간 중에만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듀윌 토익은 ‘스포 특강’ 사전 신청을 진행 중이다. 사전 신청자에겐 에듀윌 토익 인강 최대 40% 할인권, 토익 기출보카 250 등 다양한 선물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특강 당일 참석자에겐 토익 시험 출제 예언집을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에듀윌 토익 ‘스포 특강’은 12월 17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에듀윌 토익은 스포 특강 외에도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향상시켜줄 정큐 커리큘럼과 무료 학습 콘텐츠 등 다양한 학습 정보를 제공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