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X 로스트아크 모코코 패키지, 출시 직후 완판... 18일 2차 선착순 판매
슈마커 X 로스트아크 모코코 패키지, 출시 직후 완판... 18일 2차 선착순 판매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11.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슈마커

㈜에스엠케이티앤아이의 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콜라보레이션해 최근 선보인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1차 온라인 판매분이 완판, 오는 18일 오전 10시 슈마커 온라인몰에서 2차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 제품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퍼 클로그 슈즈, 후드 티셔츠, 모코코&코니 실리콘 참, 에코백, 양말, 로스트 아크 쿠폰이 포함돼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지난 11일 오전 10시 온라인 판매개시 5시간만에 완판됐다”고 전했다. 

또한 12일부터는 전국 주요도시 16개점의 슈마커 매장에서 판매하고 강남점엔 팝업스토어를 런칭한 바 있다고 전했다.

슈마커 관계자는 “특히 슈마커 강남점에서는 새벽부터 대기하는 고객으로 대기줄을 형성했다”며 “오픈 후 양일 간 3,500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성원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 슈마커
사진 제공 : 슈마커

슈마커 강남점은 팝업스토어로 운영되어 모코코 포토존과 SNS인증 이벤트, 포토 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구성되었고, 현장을 찾은 로스트아크 팬들은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으며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방문 인증 글이 수백 건 이상 게재되기도 했다.

슈마커와 로스트아크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온라인 주문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도 준비됐다. 오는 18일 오전 10시 슈마커 온라인몰에서 2차 선착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은 슈마커 강남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슈마커는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가 판매된 수량만큼 소외 계층에게 신발 1for1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며, 과거부터 신발 기부 누적 334,500켤레를 진행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