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금영엔터테인먼트

노래방 시장 점유율 1위인 금영엔터테인먼트가 코인노래방 전용 시스템(K-Smart Coin)을 11월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영엔터테인먼트의 코인노래방 전용 시스템은 그 동안의 코인노래방 시스템의 불편함을 모두 해소하고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였고, 반주기를 포함한 코인전용 노래방 시스템을 타 업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코로나19로 인한 경기불황으로 고민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금융지원책도 마련될 예정으로 노래방 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금영엔터테인먼트의 코인노래방 전용 시스템은 신형 POS기기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과 연동하여 원격으로 매장 내 모든 룸을 컨트롤 할 수 있어 무인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다양한 결제방식의 도입으로 고객의 편리성을 높여 매출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발되어 노래방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고정밀채점 기능 ‘플레이 오디션’을 탑재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노래방 점유율 탈환을 위한 경쟁사들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활동에도 금영엔터테인먼트가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트랜드 맞춤형 고품질 사운드’ 때문이다”면서 “이번 코인노래방 전용 시스템 출시로 인하여 ‘독보적인 노래방 시장 점유율 1위’ 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전재유 대표이사는 “세계가 하나되는 음원 콘텐츠 플랫폼의 선두주자로써 30년 이상 노래방 시장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코인노래방 운영관리 시스템을 출시하여 MZ세대 등 전 국민이 고품질 사운드의 최신곡과 최신 뮤직비디오를 즐길 수 있는 K-노래방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