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넘버에잇

스킨마스터 쿠션으로 유명한 넘버에잇 코스메틱 브랜드는 새롭게 에센스와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워터풀 벨벳에센스는 지친 피부를 위한 한방울의 기적’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산뜻한 제형으로 겉돌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수분을 충전해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타민나무 열매와 자몽, 라임, 탱자, 유자로부터 추출한 산뜻하고 맑은 시트러스 향이 뚜껑을 연 순간부터 기분을 상큼하게 해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수분을 머금은 벨벳처럼’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워터풀벨벳크림은 에센스로 수분을 채워준 피부에 장벽을 형성하고 수분을 거둬 깊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고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여 생기를 더해준다. 제형은 점도 있는 부드러운 스타일로 피부 결 사이로 스며들어 매끈하고 촉촉하게 물광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벨벳 크림의 향은 마치 비 온 뒤, 젖은 풀잎과 공기 사이로 나는 자연을 닮은 그리너리한 풀 향으로 바를수록 은은하게 다가온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넘버에잇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벨벳라인은 에센스와 크림의 구성으로 되어있다. 11월 중순부터 네이버공식 브랜드 스토어 론칭을 시작으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