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성마이맥

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어메이징 19패스 광고모델로 배우 ‘노윤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노윤서는 ‘우리들의 블루스’의 ‘방영주’역으로 데뷔해 청순한 외모와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지난 10월 부산국제영화제가 주최하는 ‘아시아 스타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에는 영화 20세기 소녀에서 연기한 ‘연두’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성마이맥 어메이징 19패스’는 수능부터 내신까지 필요한 모든 강좌와 서비스를 2023년 11월 30일까지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서비스이다. 각 과목 별 여러 강사들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이 강사의 강좌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수능입문 △개념강좌 △실력완성 △문제풀이 △파이널 등 검증된 실전 콘텐츠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19패스를 구매한 수강생들은 강좌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주요 대학에 합격한 수강생은 수강료를 전액 환급 받을 수 있고, 고1, 고2를 위한 영어주간지를 제공받는다. 또한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수강료를 즉시 환급해주는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있다”라고 덧붙였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최근 20세기 소녀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며 젊은 세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노윤서의 이미지가 수험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성마이맥 19패스와 일치해 이번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19패스는 런칭 1년도 되지 않는 짧은 기간에 수강생 180,000명을 초과했고, 출시 6개월만에 전국 고교의 수강률 90%에 달한다. 특히 2014년 이후 8년 연속 수능 만점자를 배출하는 등 우수한 효과를 입증해온 서비스인 만큼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성마이맥 2024 19패스는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