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수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클래스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황진토익은 이에 맞춰 온라인클래스 및 온라인LIVE클래스로 학습자 니즈에 맞게 수업을 다양화하여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황진토익 온라인클래스, 온라인LIVE클래스는 오프라인 수업의 관리를 온라인에서도 동일한 퀄리티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업 이외에 스터디&질의응답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온라인클래스는 당일 24시간 무한수강이 가능하고, 온라인LIVE클래스는 해당 수업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고, 이후 녹화영상을 받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황진토익은 600+목표반, 700+목표반, 800+목표실전반 등 다양한 레벨로 개설되어있으며, 600+ 목표반은 토익 기초를 위한 반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한 달 안에 600점 이상을 목표로 진행하는 반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700+목표반은 모르면 틀릴 수밖에 없는 고난도 문법을 원리를 통해 더욱 쉽게 설명하고, 모든 문장 구조 및 단어를 빠짐없이 분석하는 수업이다. 800+ 목표반은 실전문제를 풀이하는 반으로 주어진 시간 내 문제를 모두 풀 수 있도록 하는 정확성과 속도 향상을 동시에 연습한다”라고 말했다.

부산토익파고다 황진토익 선생님은 “타지역에 있어서 현장 수업 듣기 어려웠던 수강생들이 온라인클래스와 LIVE클래스를 통해 어디에서든지 원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 퇴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직장인들 및 아르바이트하는 대학생 등 수업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수강생들이 학업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