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CJ온스타일에서 연계하는 최대 행사인 ‘CJ빅쇼’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CJ빅쇼’는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한 브랜드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대형 브랜드 특집전으로, 소비자가 가격을 일일이 비교할 필요가 없을 만큼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CJ온스타일이 매월 판매 상위권 브랜드 가운데 빅브랜드 한 곳을 선정해 참여 기회를 선사한다. 뉴트리원은 이번 CJ빅쇼 행사에서 총 6번의 홈쇼핑 TV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하여 자사 제품을 최다 구성 및 최저가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먼저, “행사 첫째 날인 18일 오전 11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을 통해 자사 대표 이너뷰티 제품인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와 르시크릿 ‘아가트리 스킨’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9일과 20일에는 CJ온스타일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본품 추가 증정 및 ARS 자동주문 시 10% 추가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콜라겐 파우더S는 19일 오후 3시 30분에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20일 오전 6시 50분과 오후 4시 5분에, △더 콜렉티브 콜라겐은 20일 오전 11시 15분에 방송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CJ온스타일 온라인몰에서는 전 품목 즉시 할인 10% 쿠폰과 5~7% 카드 청구할인, 13%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코드를 통해 구매한 고객 가운데 3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27인치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만원)을 무조건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18일 저녁 8시에는 방송인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브티나는 생활’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에서 판매하는 루테인 2종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명에게는 비타민C 골드 1박스를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 인증을 남긴 소비자 중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뉴트리원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CJ빅쇼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된 만큼, 자사 대표제품을 최다 구성 및 최저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단 3일간 진행되는 CJ빅쇼 행사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