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파인드폼>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가 시그니처 다운 자켓을 선보이고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화보 속 뉴진스는 교실을 배경으로 오아이오아이의 시그니처 다운 자켓을 입고 다양한 스쿨걸 룩을 연출해 뉴진스만의 밝고 에너지와 걸리시한 무드를 마음껏 뽐냈다. 뉴진스는 셔츠와 가디건, 또는 스웻셔츠와 니트에 경쾌한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고 다양한 컬러 웨이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다운으로 마무리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스쿨걸 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 파인드폼>

관계자는 "뉴진스가 착용한 시그니처 다운 자켓은 오아이오아이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지난해 5가지 컬러로 발매되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올해는 그 인기에 힘입어 네이비, 쿨그레이, 민트 컬러를 추가하고 물량도 대폭 늘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시그니처 다운 자켓은 가볍고 부드러운 고밀도 나일론 소재와 덕다운 충전재로 겨울 내내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트렌디한 무드의 짧은 기장과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뉴진스와 같이 플리츠 스커트에 매치하거나 데님, 루즈한 와이드 팬츠나 조거 팬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쉬워 실용적이다. 여기에 소매 내부 밴딩으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밑단의 스트링을 활용해 원하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아이오아이는 화보 공개와 함께 뉴진스만의 하이틴 무드를 담은 패션 필름도 함께 공개했다. 화보와 필름 영상은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몰에서는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뉴진스 기획전’을 11월 1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하며 시그니처 다운 자켓 구매 시 뉴진스 포토 스티커와 사진이 담긴 굿즈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뉴진스와 함께한 22FW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숍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