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눈길을 끄는 광고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지도를 높여주고, 구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최근 유한킴벌리 화이트 브랜드 역시 새로운 광고와 캠페인을 선보여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바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화이트 꿀잠패드’ 광고가 그 주인공이다. 이는 ‘양들의 습격’이 벌어지는 양이 많은 그날의 걱정을 꿀잠 패드로 말끔하게 해결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화이트 꿀잠패드’의 ‘양들의 습격’ 캠페인은 광고와 이벤트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2014년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얻었던 ‘양들의 침묵’ 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이번 ‘양들의 습격’ 광고는 여성들의 그날 밤을 힘들게 하는 많은 양(量)을 귀여운 동물 양(羊)으로 표현해 친근한 느낌으로 제작됐다. 특히 화이트 꿀잠패드가 양(量)이 많은 그날 밤에도 양(羊)들의 습격에도 걱정 없이 꿀잠을 지켜준다는 콘셉트가 여성들의 눈길을 끈다.

 

캠페인 사이트(www.whiteggulzampad.com)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양들의 습격 광고를 친구와 공유하면 화이트 꿀잠키트를, 꿀잠알람과 꿀잠사운드를 공유하면 꿀잠캔들을 선물하는 것. 화이트 꿀잠키트는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 체험팩과 함께 꿀잠안대와 꿀잠수면양말로 구성돼, 실제로 양이 많은 그날 밤에 여성들이 편안하게 꿀잠을 청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이벤트는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4월 8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양들의 습격’ 캠페인은 여성들로부터 상당한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튜브(https://youtu.be/NKovyKdnqqg)에 게재된 광고 동영상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SNS 상에서 공유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여성들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기 어려운 생리대 브랜드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이례적으로 SNS상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또한 이벤트 참가자도 날이 갈수록 늘고 있다. 친구와 함께 꿀잠 키트를 이용해보고 싶다는 등의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은 “광고가 정말 재미있다. 꼭 필요했던 아이템이 출시돼 기쁘다”, “양들이 귀여워 광고가 다시 생각난다. 화이트 꿀잠 패드가 양 많은 그날 양들의 습격을 확실하게 물리쳐줄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유한킴벌리 ‘화이트’의 오버나이트 생리대 제품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는 여성의 그날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속옷 형태의 제품으로 입기만 하면 돼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 후에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기존의 화이트 브랜드의 오버나이트 제품과 비교해 2배 이상의 강화된 흡수력을 자랑하고, 몸에 딱 맞게 밀착되는 360도 샘방지 처리를 통해 양이 많은 그날에도 샐 걱정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