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가 방문 상담 고객에게 1:1 학습 컨설팅은 물론 아이엘츠 교재·원어민 스피킹 ‘튜터링’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edm아이엘츠는 IELTS 전문 학원이다. 과목별 맞춤 레벨로 내게 딱 맞는 학습이 가능하며 1:1 첨삭과 스터디, 실전 모의고사 제공 및 시험대비 특강으로 빠른 시일내 IELTS 고득점 달성을 도와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edm아이엘츠가 IELTS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1:1 맞춤 방문 상담을 무료 제공하고 선착순 혜택을 증정한다. edm아이엘츠 등록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이라면 방문상담을 신청하고 IELTS 레벨 테스트와 1:1 맞춤 학습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문 상담을 완료한 선착순 20명에게 IELTS 실전모의고사 교재 2권과 1:1 원어민 스피킹 ‘튜터링’ 쿠폰을 제공한다. 무료 제공 교재인 IELTS 실전모의고사 Vol1,2는 edm아이엘츠와 영국 현지 IELTS 전문 연구원이 함께 만든 실전 교재로 실제 시험 난이도와 같은 문제로 학습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튜터링’쿠폰은 튜터링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1:1 원어민 맞춤 스피킹 수업을 각 20분, 총 2회 수강할 수 있다. 무료 제공 이벤트는 선착순 20명 한정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edm아이엘츠 관계자는 “겨울방학 및 새해 시작을 앞두고 아이엘츠 학습 계획을 세우는 분들을 위해 IELTS 맞춤 방문 상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edm아이엘츠만의 레벨 테스트와 학습 컨설팅으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동시에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기회이오니 신규 회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