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 사회복지사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수험서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사회복지사 부문 11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3 사회복지사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수험서는 최신 정책 법령을 반영한 수험서로 최신 7개년 기출문제를 단원별로 배열한 기출 문제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 수험서는 ‘과락 탈출 키워드’, ‘단원별 기출문제’, ‘마무리 기출모의고사’로 구성했다. ‘과락 탈출 키워드’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 빈출 이론 중 영역별 중요 개념 200개를 선정해 담았고, ‘단원별 기출문제’에는 주제별 대표 문제풀이와 출제 키워드를 분석해 수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사회복지사1급 수험생이 출제 패턴 파악을 할 수 있고, 문제 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마무리 기출모의고사’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 전 범위 기출 문제를 OMR 답안카드에 직접 풀어 볼 수 있도록 집필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2023 사회복지사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기출문제풀이와 이론 정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제작한 수험서다”며, “본 수험서와 함께 추가로 제공하는 모바일 실력점검 모의고사를 활용해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를 원활하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