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브랜드 몰트가 어패럴 라인 의류 신제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몰트(MOLT)는 실내부터 아웃도어까지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에 특화된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ONE FOR ALL : 모두를 위한 하나, 모든 것을 위한 하나' 의 슬로건을 기반으로 생산하고 있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킨 케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던 브랜드는 이번 몰트 어패럴 신규 런칭을 통해 의류에도 브랜드 가치를 담아 소비자에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시즌을 맞아 출시한 가을/겨울 신제품은 두께감 있는 C/P 원단으로 제작해 활동적인 운동에도 무너짐 없는 탄탄한 실루엣,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다. 스포츠와 일상에 경계 없이 착용할 수 있게 여유 있는 기장감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루즈한 핏을 통해 더욱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셋업으로 코디할 시에는 더욱 세련되고 스포티한 연출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두를 위한 하나, 모든 것을 위한 하나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에 우리 브랜드의 색을 입혀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현재 몰트에서는 11월 한달동안 어패럴 라인 커플 셋업을 구매 시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