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주)리온의학연구소의 20~30대를 위한 실속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라이프 플랜을 제안하는 전문 브랜드인 '슬림플랜'이 국내산 홍게에서 추출한 키토산 다이어트 3,500mg 제품 '키토산 슬리밍' <사진>을 출시했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20~30대 여성들이 가볍게 접근할 수 있는 '키토산 슬리밍'은 같은 가격대의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대한민국 동해안의 홍게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키토산 원료를 이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동일 제품군 내에서 가장 많은 함유량인 하루 섭취량 3,500mg을 도달하도록 하였으며, 키토산과 함께 섭취했을 때 더욱 좋다고 알려진 비타민C를 하루 권장량의 200%만큼 포함하고 있다.

 

키토산 원료는 동물시험결과 키토산 1g으로 80g의 지방을 흡착하며, 키토산 슬리밍 15일분인 키토산 52.5g은 총 4.2kg의 지방을 흡착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낼 수 있다.

또한 인체시험결과 체중, 체지방량, 체지방률 감소 효과와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도 입증되었다.

(주)리온의학연구소의 슬림플랜 브랜드 담당자는 "저렴한 키토산 원료를 사용한 저가 키토산 제품들이 우후죽순으로 시장에 쏟아졌는데, 프리미엄급 국내산 원료로 GMP인증시설에서 제조하여 실속/품격/건강 3박자를 고루 갖춘 '슬림플랜'의 '키토산 슬리밍' 제품이 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