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코(대표 최재수)의 브랜드 ‘장로젯’이 지난 11일 TV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장로젯은 이날 론칭을 기념하여 장로젯의 대표 제품인 ‘라부 셀룰라 앰플 엘릭시어 XEP®-018’을 싱글 구성, 매니아 구성으로 선보이고 상품평 작성 시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TV 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수량의 237% 달성 9,889개를 판매하며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장로젯’에서 처음 선보인 ‘장로젯 라부 셀룰라 앰플 엘릭시어 XEP®-018’은 스위스의 바이오 전문 기업 ‘엑티벤’사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XEP®-018’을 주 성분으로 하는 앰플이다. 신소재 ‘XEP®-018’은 피부에 침투하기 어려운 피부 단백질을 침투가 용이한 22개 아미노산으로 합성하는 Miniprotein™ 기술력으로 주름에 정확히 적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국제 특허를 획득하고 XEP®-018 항주름의 기능을 SCI 논문으로 발표했다. 또한, 엑티벤사의 항주름 성분인 XEP®-018과 스위스 셀룰라테라피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CELLULAR COMPLEX를 60.132%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현대 홈쇼핑, GS 홈쇼핑, CJ온스타일 론칭과 해외 수출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