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정직유부

유부초밥전문점 정직유부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하여 1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수능할인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직유부는 이번 배달의민족 ‘수능할인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1만 7천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3천원 할인쿠폰을, 2만 4천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4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수능할인위크’ 쿠폰은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정직유부 매장을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관이나 수능할인위크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1, 포장 모두 발행 가능하며 일 사용제한 없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직유부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하여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게 되었다. 정직유부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만큼 많은 고객분들께서 만족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정직유부가 생소한 신규고객의 유입도 기대되는 만큼 가맹점주들에게도 어려운 시장 상황 속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직유부는 이번달 13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내달 12월 한정 메뉴 출시 예정 등 연말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기획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