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에서 중요한 것은 단순히 수분이나 피부의 재생력, 미백 등만 있는 것은 아니다. 스트레스가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기도 하는 만큼, 이를 다스려주는 것도 중요하다. 이에 최근에는 피부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케어하는 '스킨멘탈리스트'가 주목받고 있다. 정에스테틱 정은희 대표원장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Q. 정에스테틱을 열게 된 이유가 있나.

어릴 때부터 피부가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피부는 타고 나는 것이라고만 생각했는데, 30대가 넘어가면서 관리의 중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게 됐죠. 피부샵을 오픈하고 테크닉, 이론 공부에 많은 돈을 투자했는데 결국 깨달은 것은 피부는 스트레스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고객의 피부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케어해야 피부 개선의 효과가 훨씬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정에스테틱은 이러한 '스킨멘탈리스트'가 운영하는 곳입니다.

Q. 그렇다면 어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지.

정은희 대표 : 정에스테틱은 악건성 피부 전문샵이며 파메스테틱 공식 입점 판매처이기도 합니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피부를 정확히 분석하고, 파메스테틱 제품을 이용해 세멘부스팅 관리를 시그니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정에스테틱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에스테틱 시장을 널리 이롭게 하자'는 것입니다. 저는 정에스테틱을 운영하면서 고객 관리 뿐만 아니라, 에스테틱 원장님들의 교육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에스테틱 시장을 널리 이롭게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사례나 보람 있는 일이 있다면.

정에스테틱을 오픈한 지 18년째입니다. 10년 이상 오래된 고객님이 대부분인데, 18년간 변함없이 정에스테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을 관리할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보람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Q. 차별화된 시스템을 만들수 있었던 노하우는?

에스테틱 시장에 몸을 담은 시간 동안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했습니다. 항상 뭔가 부족함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최근 파메스테틱 코나피딜 제품을 입점하고, 말근육을 배우면서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포부는?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배우고 더욱 노력하여 정에스테틱을 찾는 고객님들의 피부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에스테틱 원장님들을 위한 교육 시스템도 계속 발전시켜나갈 생각이고요. 많은 현대인들이 바쁘다는 이유로 피부 건강을 신경쓰지 않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소한 습관들이 피부 건강을 해치고 있다는 것을 아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정에스테틱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올바른 피부습관 교정과 꾸준한 관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