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구매대행 전문업체 노택스몰(notaxmall.com), 스타벅스 무료쿠폰 증정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현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배송, 구매대행 전문업체인 노택스몰은 세일즈택스(sales tax)가 면제되는 델라웨어주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노택스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미국 내 모든 상품에 대해 No Tax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물류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빠른배송과 거품을 뺀 저렴한 배송비를 받고 있으며, 부주의로 인한 파손과 분실의 위험이 적은 것이 노택스몰의 특징이다.

 

최근에는 한 대형마트에서 판매한 유명 브랜드의 운동화 일부가 가짜 제품(짝퉁)인 것으로 확인되어 큰 충격을 안겨준 만큼, 해외 제품 구매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노택스몰 관계자는 “해외직구 이용시에는 제품 구입 시 해당 쇼핑몰의 피해보상 제도, 교환 및 환불규정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노택스몰은 미국현지에서의 오랜 사업 경험과 보상제도, 책임보험제도 등 소비자들의 피해를 최소한 줄이려 안전장치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구매대행과 셀프샵에서는 책임보상제와 정품 보상제를 통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현재 노택스몰에서는 노택스몰을 이용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중(3월9일~5월9일)에 노택스몰 이용후기를 개인 카페나 블로그, 혹은 노택스몰 카페에 게재한 참여자 모두에게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노택스몰 홈페이지(http://www.notax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