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라북도 콘텐츠융합진흥원(원장 최용석)이 ‘전북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창업 토크콘서트(이하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오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열리는 가운데 전라북도민과 콘텐츠 인플루언서 간의 소통을 통해 전북지역 콘텐츠 창업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하는 문화 확산 프로그램이다. ‘전주대학교,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와 공동주관했다.

참여자 모집을 위해 전라북도 콘텐츠코리아랩 누리집에서 사전 접수 진행 중이며, 당일 현장 접수 또한 가능하다. 또한, 참여자들의 소통과 함께 만들어가는 토크콘서트는 유튜브 ‘전라북도콘텐츠코리아랩’ 채널을 통해 온라인 참석이 가능하다.

진흥원 최용석 원장은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창작자들이 콘텐츠 인플루언서와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면서 “콘텐츠 창작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지역 내 콘텐츠 스타트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라북도 콘텐츠코리아랩은 창업 사무 공간 지원, 콘텐츠 창작‧창업 아카데미, 콘텐츠 창업 사업화 지원, 콘텐츠 창업 캠프, 콘텐츠 분야 시장판로개척, 투자지원 프로그램을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콘텐츠코리아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