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ACWELL)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 젤’ 서현 화보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한국 전통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아크웰(ACWELL)이 오는 11월 12일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단 하루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행사로 올리브영 앱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아크웰은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 젤’을 1+1(160ml+160ml)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구성해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크웰 클렌징 라인의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 젤’은 클렌징 시 발생하는 거품의 마찰을 최소화하며 피부층의 유수분을 보호하는 버블 프리 텍스처를 가지고 있어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한 젤 텍스처로 피부 당김없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며 1회 사용 후 41.82% 보습 개선 효과를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크웰(ACWELL)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 젤’

더불어 비엔에이치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차가워진 날씨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났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1 세트로 용량 걱정 없이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웰은 최근 새로운 뮤즈 서현과 함께한 화보 공개를 공개하며 아크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