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달바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W Korea(이하 더블유 코리아)’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더블유 코리아의 ‘LOVE YOUR W’ 캠페인은 2006년부터 시작된 자선 행사로 유방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 고취 및 자선 기금을 조성해 그 수익금을 유방암 무료 검진 및 저소득층 수술 및 치료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조기 발견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질병인 유방암의 위험성과 검진의 필요성을 널리 알릴뿐만 아니라 한국유방건강재단과 인구보건복지협회 등 필요한 곳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로 셀럽을 비롯해 초청객 1,000여명이 참석해 뜻깊은 의미를 전했다. 달바 역시 이 같은 뜻에 흔쾌히 동참해 더블유 코리아 측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이번 캠페인에 달바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모두가 유방암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지난 9월에도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을 비롯한 11인의 크리에이터들과 다수의 브랜드사가 모여 개최한 WE 플리마켓 기부행사에 참여했다. 달바는 프리미엄 비건 제품 후원과 함께 후원금을 기부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