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네이쳐’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완료했다며 첫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수)까지 기간 한정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헬프네이쳐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분해되는 친환경 인증(EL724)을 받은 생분해비닐봉투를 판매하는 곳이다. 만들어진 생분해봉투뿐만 아니라 고객 니즈에 맞춘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라며 "헬프네이쳐의 친환경 생분해 플라스틱 제조공장에서 생산되어 친환경 인증 표지를 획득했으며, 탄소저감, 미세플라스틱 배출 제로, 지역 환경 오염 감소, 유해물질 감소 등의 장점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생분해 플라스틱이란 매립 시 일정한 조건 하에 박테리아, 조류, 곰팡이 등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는 플라스틱을 말한다. 자연적인 부산물인 이산화탄소, 메탄, 물, 바이오메스 등 외에는 발생시키지 않는 것으로 정의하고 있다.”라며, “옥수수 젖산에서 추출한 100% 천연 원료로 제작한 친환경봉투는 소각을 하더라도 발암물질이나 독성물질이 발생하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생분해 PLA 친환경비닐봉투는 환경표지인증을 받은 만큼 환경부담금이 없고 무상배포가 가능하다."라며 "100% 생분해 제조 및 가공 기술 관련 특허도 출원 중인 헬프네이쳐는 생분해 원료로 만든 생분해 에어캡, 투명 박스테이프 및 아이스컵도 판매하고 있어 해당 제품들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추가 론칭 예정에 있다. 엑스포 참가기업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해 선정하는 ‘제11회 그린로하스엑스포 제꼭사(제주에서 꼭 사야 할 제품)’로 선정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