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청미정

화장품 브랜드 ‘청미정’이 신제품 ‘카카두플럼 기미크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는 “카카두플럼 기미크림은 정제수 대신 카카두플럼 추출물이 약 50%가량 함유되어 주 베이스를 이루고 있다. 카카두플럼은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류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아데노신과 알파-비사보롤이 함유된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얼굴에 생긴 잔주름이나 거뭇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서 목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 외에 “식물성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닥꽃추출물과 순수하게 정제된 팹타이드 성분인 EGF가 함유됐다.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양 조절이 편리한 튜브용기를 택하여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쉽게 도포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청미정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카카두플럼 기미크림은 청미정이 피부 각 부위마다 그 특성에 알맞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을 느끼며 오랜 연구와 도전을 한 결과 개발된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미정 제품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나 스토어팜에서 구매가능 하고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가 계획되어있어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