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OSOUND+STAGETECH

국제 음향 영상 산업전인 ‘KOSOUND+STAGETECH’가 11월 22일(화)부터 24일(목)까지 SETEC 제2, 3전시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개최된 산업전은 (사)무대음향협회가 주최하고 서울전람㈜이 주관, (사)무대예술전문인협회,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이에 음향 장비 및 기기, 영상장비, 무대 관련 장비, 조명 관련 장비, 콘텐츠 관련 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KOSOUND+STAGETECH는 음향 장비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무대 관련 장치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장으로 음향 장비 및 무대 관련 장치 전시품목이 구성되며, 관련업계 종사자 분들과의 교류 및 세미나를 통해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는 BTOB 전시회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행사에서 진행되는 ‘방출 시연장’은 다양한 라인 어레이 및 컬럼 스피커를 배치하여 각각의 음향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음향 업계 종사자 및 관련 업계 종사자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행사다”라고 말했다. 

또한 “기술 세미나는 음향 입문 과정에서 중급, 고급 과정까지 탄탄한 실력을 가진 강사진들을 모셔 강의를 진행해 무대 음향 산업 취업률 증진과 음향인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KOSOUND MALL’은 집에서도 들을 수 있는 오디오 품목으로 구성되어 다양하고 미니멀한 오디오를 볼 수 있게 전시해 누구든지 쉽게 접할 수 있는 특별관이다. 또 음향 및 무대 장치 품목 구성으로 무대 관련 장치 및 SR, PA시스템 장비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관도 운영된다”고 전했다. 

이밖에 코사운드 관람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3명) △에어팟(3명) △씨게이트 외장하드 1TB(5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OSOUND 전시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코사운드 전시주최사무국으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