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투어 스트리트 패션 OCC(ordinary_couture_code)가 오는 11일 ‘OCC_Garage@성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1월 11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OCC_Garage@성수’는 아티스트의 스튜디오, 작업실이라 불리는 가라지에서 영감을 받아 OCC 특유의 유니크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컬렉션 의상들과 다양한 오브제로 꾸며진 팝업 공간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프닝을 기념하는 첫 번째 팝업 전시 <Listening, Revive, Coffee>는 OCC의 BLK 컬렉션 의상 전시와 함께, ‘타임리스 콘텐츠 인사이드(TIMELESS CONTENTS INSIDE)’란 타이틀 아래, 갤러리 ERD의 큐레이션으로 1930-1980년대 알바 알토(Alba Aalto) ‘L-leg’ 스툴 60을 포함한 빈티지 가구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최고급 원두만을 직접 로스팅 해 맛과 품질이 우수한 커피 브랜드 이코복스(Ikovox) 커피와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매력적인 문화 공간을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OCC(ordinary_couture_code)는 행사 당일인 11일 오프닝 파티에서 화제의 스트리트 타코 라까예(La Calle)의 멕시코시티 스트리트 타코와 마가리타가 더해져 파티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