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시눈>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눈(Sinoon)이 11월 12일, ‘시눈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눈은 주변의 일상 모티브나 회화, 영상, 오브제 등의 다양한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서울의 무드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감각적이고 젊은 감성과 유니크한 스타일로 자유로운 분위기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오는 11월 12일, 도산공원 인근에 오픈하는 시눈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2층 규모로 외부와 내부를 잇는 창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빛의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빛이 닿는 곳곳에 오래된 가구와 손길이 느껴지는 오브제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고도 아늑한 공간을 완성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22 윈터 아우터와 니트, 데님 등의 의류 라인은 물론 하트 백, 스무다 백 등의 백 컬렉션, 발라클라바, 머플러, 볼캡 등 액세서리를 포함한 시눈의 전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시즌 키 아이템인 ‘푸퍼 다운 패딩’과 ‘오버사이즈 쉬어링 무스탕’, ‘더블 브레스트 롱 코트’ 등 22 윈터 아우터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 된다. 여기에 8가지 컬러의 니트 발라클라바와 1만장 이상이 판매고를 올린 클래식 코튼 셔츠 등의 베스트 아이템도 함께 선보여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눈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쇼핑은 물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차별화된 문화를 함께 공유하는 공간이다. 이번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과 좀 더 가까이서 소통하고 더욱 향상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시눈은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12일부터 11월 13일까지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과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눈 에코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전상품 최대 20% 할인과 22 윈터 아우터를 프리 오더시 15% 할인, 포토부스 이벤트, SNS 업로드 이벤트를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눈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시눈은 공식몰과 W컨셉, 무신사, 29cm, EQL 등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더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