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제공

식물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6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미라클 에이지 멜라링 듀얼 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미라클 에이지 멜라링 듀얼 밤’은 멜라닌 케어와 링클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듀얼 제형으로 주름, 탄력, 색소침착 등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멀티 스틱 밤이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발효물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었다. 또한,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알란토인이 함유되었으며, 피부 온도에 녹는 제형으로 잘 흡수되며 보습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라클 에이지 멜라링 듀얼 밤’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 4주 사용 후 ▲눈에 보이는 잡티/색소침착 수 감소 ▲눈가(눈꼬리) 리프팅 ▲눈가 주름 완화 ▲피부 치밀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검증 받았다. 이외에도 제품 설문조사 결과에서 피부 촉촉함, 발림성, 피부 매끄러움, 사용감 문항에서 만족도 100%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듀얼 제형의 비율을 오랜 기간 연구하여 피부 표면만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는 현상을 최소화하여 개발했다”라며 “자주 발라도 부담 없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손쉽게 젊고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땡큐파머는 효능이 풍부한 식물성 성분을 연구하여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화장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다.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클렌저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