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비건 뷰티 브랜드 채비공간의 100% 원물 추출물 비건 토너 라인이 다이소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공식 입점중이라며 주요 입점 품목은 어성초, 병풀, 카렌듈라, 인진쑥, 홍삼 5종의 100% 원물 추출물 비건 토너 5종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채비공간은 비건 인증 성분을 비롯하여 FSC 인증 친환경 종이, 콩기름(SOYINK) 사용, 수분리 라벨 사용 등의 분리배출이 쉬운 친환경 패키지 사용으로 내용물부터 패키지까지 지구와 사람이 함께 공존하는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채비공간이 출시한 ‘100% 원물 추출물 비건 토너 5종 라인'은 저자극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인공향 ZERO, 색소 ZERO, 유해성분 ZERO, EWG 그린등급의 안심 처방, 단 하나의 전성분을 담고 있다. 5종 모두 전성분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약산성 토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각 피부 타입에 따라,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의 선택이 가능하고,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각 원물 추출물을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라며 "피부에 직접 닿고 흡수되는 상품인 만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할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비건 뷰티 브랜드 채비공간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국민가게라는 다이소의 철학과도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이어 "기초 스킨케어의 단계가 간소화의 증가세가 뚜렷해 지는 뷰티 트랜드에 맞춰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채비공간의 전략이자 방향성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