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커버낫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11월 14일을 시작으로 23일까지 총 10일간 이어진다. 해당 기간에는 시간대마다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와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아이템들을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하루 특가 이벤트를 통해 커버낫의 스테디셀러 및 인기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22년 커버낫 블랙프라이데이 아이템은 폭 넓은 쇼핑 경험을 위해 계절감에 알맞은 경량 패딩과 플리스를 포함하여 겨울 필수 아이템인 패딩, 니트와 맨투맨 등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22FW 인기 상품들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되어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기간 동안 커버낫 공식 SNS 계정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해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를 통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커버낫 2022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