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3월 15일~03월 21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기대했던 만큼의 성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족하십시오.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생각해 보면 섣부른 욕심이나 불만의 토로는 어떤 면에서도 득이되지 않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한 주, 조금 손해본 듯해도 결국에 가서는 당신의 수고를 배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인연이라는 것은 반드시 하늘이 점지해 주는 것이 아닙니다. 하늘이 정해준 천생연분이 있다고는 하지만 사람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 좋은 인연도 반드시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사람의 마음의 힘이란 하늘조차도 어쩔 수 없는 강력한 힘을 갖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만약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주저 말고 다가가서 말을 걸어보도록 하세요. 그 사람과 특별한 인연을 맺고 싶어 하는 당신의 강한 염원이 반드시 그 사람과 당신을 하늘이 맺어준 인연 못지 않은 좋은 인연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기대하지 못했던 곳으로부터 도움을 구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비록 당장은 추진하는 일의 겉모습이 보잘 것 없고 황량하겠지만 그 안에 풍부한 가능성을 품고 있음을 간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굳은 의지만 갖고 한 길로 매진한다면 늦게나마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현재 상황에서의 급격한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상 유지를 하는 것이 오히려 발전이 될 수도 있으며 그만큼 악재가 많이 도사리고 있다는 얘기도 됩니다. 특히 금전적인 지출이나 매매는 삼가는 것이 좋겠으며 불필요한 외출도 그리 좋지 못할 것이지요. 여행이나 나들이 계획을 잡고 있다면 다음주로 미뤄두는 편이 좋겠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섣불리 일을 도모하기에는 시기가 아직 이릅니다. 이전의 일에서 비롯된 수습해야 될 문제도 남아 있습니다. 새 일을 시작하기 전에 앞서 지난 일에 대한 정리가 필요할 것입니다. 알맞은 시기란 저절로 알아서 오는 것이 아니라 준비된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법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현재의 상황도 그리 긍정적으로 받아 들일 만한 것은 못되지만 이번 주에 생기는 일은 자신을 더욱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산 넘어 산이 있는 형세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만큼 마음을 강하게 먹고 임해야 하겠습니다. 특히 인간 관계로 인한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많으므로 평소에 잘 다져놓는 것이 필요하며 서로가 악감정을 품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일이 중요하다고 해서 일에만 매달려 사는 것은 분명히 말해서 좋지 않습니다. 물론 당신에게 있어 중요한 일이고 당장 손을 뗄 수도 없을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계속해서 무리하다 보면 피곤이 쌓여 나중에는 큰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정작 중요할 때에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기도 하고, 지나치면 크게 건강을 잃기도 하니 미리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랫동안 일하기 위해서는 몸관리를 잘 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에 대한 좋지 않은 소문이 퍼질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오해받을 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는지 찬찬히 돌아보십시오. 상황이 심각하다면 주변인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중재를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근거없는 소문일지라도 모이고 모이면 그 자체로 충분한 위협이 됩니다. 당신의 입장을 급하게 해명하는 것보다 천천히 상황을 주시하고 면밀하게 오해를 푸는 신중함이 요구됩니다. 자칫 인망과 평판을 잃을 수도 있으니 모든 행동을 조심하세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당신이 바라던 기회나 일을 얻게 될 운수입니다. 마침 생기를 잃어 가는 생활에 커다란 활력이 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를 만난 만큼 새로운 각오와 의욕으로 힘차게 출발하십시오. 당신의 숨은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절호의 계기가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모처럼 당신의 능력을 시험하는 자리가 찾아오니, 힘껏 준비하여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그간의 실수를 쇄신하고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모처럼 찾아온 기회이니 만큼 자신을 채찍질하여 조금이라도 더 많은 재능을 끄집어내도록 하십시오. 성공의 기회라는 것은 다음번을 기약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친한 사람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빌려준 돈을 못받는 것 뿐만 아니라 우정 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니까요. 물론 자신이 돈을 빌리는 일도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주어진 상황을 놓고 섣불리 괜찮을 것이다, 상황이 가능하다 라고 판단하는 우를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얘기치 못한 변수에 부딪힐 확률이 그만큼 많으니까요.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일방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다가 다툼을 만들고 일을 고착시키게 되는 한주 입니다. 너무 독선적인 당신의 스타일이 사람들에게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비록 자신의 선택에 자신이 있고 타당한 근거가 있다고 할지라도 상대방의 말을 무시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아무리 당신이라 할 지라도 아무런 도움없이는 일을 성공으로 이끌 수 없으니 소중한 팀웍을 소모적인 언쟁으로 깨트려서는 안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