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다자연이 ‘어성초 진정 수딩 크림’을 새롭게 출시하고 뷰티 플랫폼인 화해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은 오는 11월 11일부터 화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다자연 어성초 진정 수딩 크림 단품(75ML), △다자연 어성초 진정 수딩 크림 기획(75ML*2EA)으로 구성됐다. 출시를 기념해 화해 고객들에게 기획 세트와 단품을 선착순 한정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 유효성분을 최대한 살려 적용하기 위한 한약재 추출 공법인 달임법(저온 감압추출법을 응용한 ‘콜드디콕션’ 방식)으로 추출한 지리산 어성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라며 "특히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젤 타입 텍스처의 비건 인증 크림으로, EWG 그린 등급 획득과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20가지 유해성분이 무첨가 되었으며, 제품과 더불어 한국 비건 포뮬러 적용 및 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클린 뷰티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다자연 브랜드를 전개하는 ㈜자연의벗 김주원 대표는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유래 화장품을 지향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제품라인을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K뷰티를 알릴 수 있도록 자연주의를 모토로 클린뷰티 브랜드를 선도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