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벨바그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일상 속 아름다움을 색색의 그림으로 탄생시키는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사키는 평범한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것들을 생생하고 존재감 있는 컬러와 일러스트, 콜라주, 타이포그래피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는 아티스트로 패션, 뷰티, F&B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와의 협업을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 Cozy Winter Day in Paris’를 주제로 한 캡슐 컬렉션은 사키의 서정적인 색채와 러프한 드로잉으로 로라로라만의 클래식과 프렌치 무드를 표현해 포근하고 로맨틱한 아트웍을 탄생시켰다. 로라로라의 뮤즈인 (여자)아이들의 민니와 함께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드로잉과 타이포그래피로 연출한 니트와 스웻셔츠, 러블리한 컬러웨이의 퀼팅백, 코지한 무드의 부클백, 여기에 민니가 착용한 파자마와 그립톡, 만년 다이어리 등 그 어느때보다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성했다. 리본 안에 사랑스러운 소녀를 뜨왈드주이 드로잉으로 표현한 니트는 로라로라 특유의 우아함이 돋보이며 하트 쉐입 드로잉의 니트와 스웻셔츠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쾌한 체크 패턴과 손글씨가 돋보이는 파자마는 화사한 블루와 핑크로 생동감을 더했으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Make All Happy’ 드로잉은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그립톡, 다이어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었다. 여기에 샤이니한 소재의 퀼팅 백과 계절감이 돋보이는 부클백과 부클 오너먼트 미니 지갑 등의 감성 소품도 함께 만날 수 있다."라고 설며했다. 

이어 "로라로라와 사키의 캡슐 컬렉션은 11월 7일(월)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선 공개 되며 오는 11월 11일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편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컬렉션 출시 기념 10% 할인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로라로라X사키 슬리핑 삭스’를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로라로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