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는 더 가볍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씬다운(THIN DOWN)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씬다운 시리즈는 ‘씬 다운(THIN DOWN)’를 사용해 부피는 얇으면서도 보온성은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미드와 롱 기장을 모두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은 기장 별로 ‘미드 기장 씬 다운 점퍼’는 △아이보리(IVORY) △민트(G/MINT) △카본 블랙(CARBON BLACK) 등 3종이며, ‘롱 기장 씬다운 점퍼’는 △바오밥 카키(BAOBAB KHAKI) △카본 블랙(CARBON BLACK) 등 2종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씬 다운’ 소재는 다운 충전재를 원단 형태로 압축해 만든 소재로, 부피가 크게 압축돼 보온성은 동일하지만 무게는 획기적으로 줄어들어 더욱 가볍고 따뜻하다. 또, 열이 빠져 나가는 ‘콜드 스팟(Cold Spot)’을 없애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등판 상단에 씬 다운 충전재 및 발열 안감을 적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아이와 부모가 함께 더욱 가볍고 따뜻하게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씬 다운 점퍼’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 온 가족이 따뜻하고 활기찬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