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티엘티씨

티엘티씨(TLTC)가 ‘TLTC 원샷 듀얼 아이라이너’와 ‘TLTC 점막 라이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TLTC 원샷 듀얼 아이라이너’는 고체 타입과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2mm의 슬림 펜슬과 부드러운 극세사 브러시를 사용한 붓펜을 듀얼로 장착했다.

관계자는 “블랙, 초코 브라우니, 로스팅 아몬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은 물론 날렵한 눈꼬리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 피부 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프리미엄 아이라이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TLTC 점막 라이너’는 브러시 부위에 마커 팁을 적용한 신개념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마커 팁 브러시를 사용해 붓펜 또는 고체 펜슬 형태로 만들어져 왔던 기존 점막 라이너의 단점을 보완했다. 17.5도로 기울여 제작된 마커 팁의 바닥면을 사용해 스탬프를 찍듯이 점막을 채워 주면 자연스러운 점막 화장이 완성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블랙, 초코브라우니 2종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듀얼 필름 폴리머를 적용한 올데이 프루프 제품으로 물, 땀, 피지나 눈물 등에도 번짐이나 지워짐 없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얇고 예민한 점막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엘티씨는 풍부한 음영감을 살린 아이브로우 ‘TLTC 하드 엣지 브로우 펜슬’, 눈썹 라인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얇은 펜슬 타입의 ‘TLTC 스케치 브로우 펜슬’, 취향따라 브러시의 형태와 길이를 선택할 수 있는 ‘TLTC 웨어러블 마스카라’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