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주)에듀윌은 예스24의 전산세무 1급 부문 10월 5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실무편+최신기출’ 교재가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실무편+최신기출’ 교재는 저자의 수년간의 강의와 세무사로서의 실무경험에서 나온 노하우를 담았고, 다양한 사례와 연습문제를 통해 수험생이 실전 적응력을 키울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 중 이론편은 기출분석 내용을 통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만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각 챕터 별 시험과 유사한 유형의 문제로 시험 경향을 파악할 수 있게 마련했다. 또한 실무편과 최신기출편은 출제 유형별로 저자의 실무 노하우를 담은 KcLep 프로그램의 사용방법과 학습 비법을 제공하며, 최신 기출문제 4회분과 해설을 통해 최종 실력 점검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의 학습시간 단축을 위한 기초회계 특강,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이론강의 등 다양한 특강으로 구성된 무료특강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며 “기초부터 실전에 필요한 내용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는 해당 교재를 통해 시험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