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오(CNCO, 대표 김은란)의 트렌디 뷰티 브랜드 더보이보이(TheBOIBOY)가 뽑아 쓰는 마스크팩 '데일리 카밍 워터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시트 마스크와 달리 한 통에 30장의 마스크 시트가 들어있어 티슈처럼 간편하게 매일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시카콜라겐 21,000ppm을 함유했고 저분자 히알루론산 에센스도 더해졌다. 또한, 비건 인증의 원단을 사용한 마스크 시트가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더보이보이 마케팅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피부 자극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 고민을 호소하고 있다. 이에 간편하게 데일리 홈케어가 가능한 뽑아 쓰는 대용량 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바쁜 일상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1일 1팩 습관을 정착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더보이보이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데일리 카밍 워터 마스크’ 1개 구입 시 20% 할인, 2개 구입 시 30%, 3개 구입 시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모델 강다니엘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보이 공식몰 ‘에이집(Azip)’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