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더미쁘 대표이사 권오진과 제66회 2022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수상자 김고은

주식회사 더미쁘가 후원한 2022 미스코리아 경기인천 진김고은(22세.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이 올해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로 당선되었다.

지난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글로벌이앤비(Global E&B)주최 ‘제66회 2022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에서 30명의 후보자들 중 김고은이 미를 수상하였다.

이에 더 미쁘 권오진 대표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뜻 깊은 대회에 자사에서 후원한 김고은 수상자가 미를 수상하여 무척 기쁘다. 김고은 수상자와의 뜻 깊은 인연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안동대마의 아름다움도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미쁘는 소비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대마전문기업으로 국내산 안동 대마를 기본 원료로 먹고, 입고, 바르는 헬스케어 제품을 생산/유통하는 회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2년 국내산 안동 대마 오일을 원료로 미쁘캐나비스 화장품을 출시했고 최근 갱년기 여성을 위한 제품인 미쁘퀸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더미쁘는 향후 글루텐프리 대마씨면인 미쁘면, 안동 대마 100% 대마오일인 미쁘유를 출시 할 예정이며 미쁘덴탈(치약), 미쁘썬(썬크림), 미쁘커피, 와인 등을 국내산 안동 대마를 기반으로 계속해서 출시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