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미래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단장 김수진)이 ‘차근차근 창업 시작하기’라는 주제로 DMMC 세미나(하반기) 창업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MMC 하반기 세미나는 구로구 주민 및 재직자, 창업에 관심이 있는 창업가 및 스타트업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11월 16일(수) 오후 2시부터 2시간 30분 동안 DMMC(동양미래대학교 메이커스캠퍼스) 2층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김광일 ㈜컬리지니/에세이핏에이아이 대표이사가 연사로 나서 선배 창업가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세부적으로는 △아이디어에서 창업까지 △스타트업의 현실 이야기 △투자 비법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김광일 대표이사는 호주 시드니 대학교에서 디자인 컴퓨팅을 전공하고, 10년간 인공지능, 데이터사이언스, 컴퓨터비전, 웹, 자연어처리 등 기술연구개발컨설팅을 제공해왔다. 전인적 평가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보편적인 입시 기회를 제공하는 에세이핏 에이아이(EssayFit AI)를 개발 및 공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컬리지니를 이끌고 있다.

동양미래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관계자는 “DMMC 세미나 교육은 창업 전문가를 초청해 창업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실질적인 기업가 정신을 기르고 기업 운영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관계자, 학생, 직장인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수강 신청은 11월 11일(금) 오후 2시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동양미래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블로그 또는 DMMC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확인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