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오럭스

데오럭스 교육그룹 장광원 대표는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해 있는 양명고등학교(교장 이인환)에서 지난 10월 26일, 예비 고3 학부모 대상으로 2024년도 대입 입시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 대상자는 예비 고3 학부모님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였으며, 주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100명이 넘는 많은 학부모님들이 입시설명회 특강에 참석을 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입시 설명회 내용으로는 교육제도의 변화의 이해, 수시·정시 준비 및 합격전략, 자기주도학습 전략 그리고 예비 고3 학생, 학부모님들이 유용하게 대입 입시 정보를 알 수 있는 추천 자료까지 공개했다. 대학입시 모집 방식의 이해부터 변화에 따른 입시제도에 대한 준비 사항 핵심 까지 효과적인 입시 설명회가 진행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날 입시 설명회에서 장광원 대표는 평소 학부모님들이 자녀 진학에 관련 주요 고민들에 대한 명쾌한 해법과 학부모님과 학생이 스스로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제공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양명고등학교 이인환 교장은 “이번 학부모님 대상 대입 진학 설명회가 고3을 앞두고 있는 고2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진학 준비에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참여한 학부모님들은 “대입 수시 및 정시 전형별 준비 방법, 고교학점제에 대한 이해 및 준비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자녀들이 공부할 때 어떻게 시간 관리를 해야 하는지, 과목별 학습법, 시험 준비 방법, 학습 환경은 어떻게 조성해야하는 지 등 자녀의 자기주도학습을 어떻게 도와지 하는지도 배우는 소중하고 알찬 입시 설명회였다”고 밝혔다.

장광원 대표는 현재 데오럭스 교육그룹 및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대표로,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고입·대입 특강 및 자녀교육 학부모 특강과 1:1 수시 입시컨설팅, 정시 입시컨설팅, 대입 면접 컨설팅, 고교학점제 준비 전략 등 다양한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입학사정관, EBS 대입 진학상담위원을 역임하였으며, <서울대 합격생 독서법>, <서울대 합격생 엄마표 공부법> 등 진로, 진학, 자녀교육 관련 도서 25권을 출간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