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답만보는 굴삭기운전기능사 필기’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건설기계 운전부문에서 10월 5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답만보는 굴착기 운전기능사’는 ‘핵심 이론’, ‘출제가능문제’로 구성되었다. ‘핵심이론은’ 기출을 분석하여 자주 출제되는 이론만 압축하여 수록했으며, 풀 컬러 이미지와 어려운 용어 개념은 따로 정리한 구성은 수험생들의 이해를 향상시킨다. 또한 QR코드로 무료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 핵심이론을 보다 쉽게 익힐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론 학습 이후에는 출제 유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챕터별로 예상문제를 제시했다. 챕터별 예상문제는 중요도와 정답만을 붉은색으로 표시해 학습내용을 우선순위대로 빠르게 암기할 수 있도록 해 학습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총 10회분의 기출복원문제와 함께 출제가능문제를 마무리 과정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반복학습과 문제유형을 파악해 실전을 대비하고 감각을 키운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 가능한 ‘초단기합격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는 무료동영상과 ‘CBT모의고사’, 시험 전 반드시 봐야할 핵심요약과 최다 기출문제를 담은 ‘합격부스터’등의 컨텐츠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답만보는 굴착기 운전기능사’ 수험서는 최신 출제 기준을 반영했다”며 “학습의 효율을 높이는 구성의 ‘초단기합격팩’ 컨텐츠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학습을 진행하며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