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닥터토닥랩

닥터토닥랩에서 가정용 혈압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가정용 혈압계 DTB-89는 대한민국 의료기기 제조 공장에서 안전하게 생산 중이다. 따라서 품질에 대한 신뢰를 높였고, 기기 자체의 결함이나 안전 이상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이중으로 검수 과정을 거쳐 시중에 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는 점도 장점이다. 일반 공산품은 KC 마크만 획득하면 판매할 수 있지만, 의료기기의 경우 식품의학안전처의 각종 시험을 통과해야만 인증을 득할 수 있다. 즉, 해당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안정성 및 효능 등을 검증받았다는 뜻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닥터토닥랩에서 새롭게 선보인 가정용 혈압계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부모님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선 원터치로 기기 작동이 가능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쓸 수 있다. 커프를 연결하고 스타트 버튼 한 번만 누르면 곧바로 측정이 시작된다. 시인성이 뚜렷한 대형 LED 스크린을 탑재하고, 직관적인 글씨로 혈압 정보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두었다”고 말했다.

또한 “팔에 착용하는 연성 커프 역시 부드럽게 만들어 팔뚝에 쉽고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으므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도 혼자서 충분히 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가이드라인을 별도로 작성해 보내드리는 것 외에도 고객센터 번호를 기재해 두어 실시간으로 주의사항 및 사용 방법에 대해 별도 안내까지 제공하고 있어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불규칙 맥박을 감지해 알려주고, 99회까지 2인 메모리를 저장할 수 있어 부모님 두 분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다. 3회 평균 측정값을 보여주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고, 건강 이상에 대해 빠르게 감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14일 무상 환불 정책을 펼치고 있다. 제품 사용 후 불만족한다면 14일 내 100%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 외에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0대 한정 4만원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운동과 동시에 혈압 관리를 가능케 하는 스마트 워치를 제공한다. 이어 기간 한정 무료 배송 이벤트 등을 하고 있어 구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선물과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닥터토닥랩 관계자는 “단순히 혈압 측정 외에도 부정맥 등을 예측할 수 있어 건강 관리를 위한 필수품이다”라며, “많은 가정에서 해당 제품을 구비해 부모님 몸 상태를 꾸준히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토닥랩 혈압측정기에 대한 자세한 제품 사양 및 구입 등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