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빼바

배우 한소희 모델인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빼바’가 ‘빼바 프로틴바 레드’를 GS25 편의점에 입점, 11월 30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빼바’는 혁신성, 품질 안정성, 신뢰성이 모두 검증되어 ‘2022 혁신 다이어트 부문 대상’, ’2022 건강기능식품대상’,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연이어 수상했으며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온라인, 홈쇼핑 판매에 이어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전했다. 

이어 “'빼바 프로틴바 레드'는 식물성 단백질 4g과 피쉬콜라겐 300mg이 함유되어 바쁜 일상 속에서 프로틴과 이너뷰티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초코와 베리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칼로리는 120kcal로 낮췄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빼바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단백질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빼바 프로틴바 레드’는 더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특히, 군것질을 대신해 건강한 간식을 찾거나, 닭가슴살에 지친 분들, 운동 전후, 다이어트 간식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이번 GS25 2+1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빼바를 만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