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통 기업 지피클럽은 명품 향수 전문 조향사들과 함께한 데일리 퍼스널 케어 브랜드 ‘로더렛’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향기를 뜻하는 프랑스어(L’odeur)와 다양한 색을 담는 팔레트(Palette)의 합성어로 향기를 색으로 물들인다는 의미를 담고있는 로더렛(L'ODEURLETTE)은 차별화된 향기로 나만의 색을 표현하고자하는 2030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에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4종에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컬러핏라인은 영국 명품 향료 업체CPL AROMAS의 프리미엄 향료들에 개성있는 색감을 혼합했다."라며 "향은 총 5가지, ‘체리플뢰르’, ‘더 일랑 가든’, '파우더리 브리즈’, ‘그레이스 머스크’, ‘번트 바닐라’로 구성되었다. 또한, 전 라인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샴푸의 경우 30시간 향기 지속성에 대한 임상 실험까지 완료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로더렛은 11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나아가 헤어 바디케어 카테고리는 물론 기초화장품 및 라이프 라인까지 꾸준한 확장을 기획하고 있다”라며 "로더렛은 공식몰을 포함하여 네이버, 쿠팡,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현재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가입,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로더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