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덱스가 지난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더현대 대구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대구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번 농구선수 허웅 에디션으로 처음 출시한 ‘3 에디션’ 제품들과 함께 캐쥬얼 컨셉의 FW 신상 후드티, 맨투맨 제품과 더현대 대구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콜라보 한정판 제품 등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한, HDEX 엠버서더 김종국이 ‘PICK’한 FW 신상 짐웨어 팬츠와 자켓 등 패션 피플과 운동 피플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전시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구 팝업스토어는 지난 여의도, 판교 팝업스토어와 같이 HDEX 상의를 입고 온 고객대상으로 한정판 자켓을 증정하는 ‘찐팬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색다른 매장 디자인과 다양한 이벤트로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여, 단순 소비가 아닌 체험 공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공간은 바벨 행거, 락커룸 및 운동 공간을 연상시키는 라운드형 매장 형태에 다양한 포토존을 배치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에이치덱스가 2022년도에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인만큼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추가할인과 마사지볼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추가 할인과 플리스 자켓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20,000원 추가할인과 패딩 증정 등 역대급 구매금액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 외에도 21시즌 인기 제품 1+1 및 균일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FW 시즌을 맞아 기능성 짐웨어 뿐 아니라 트렌디한 자켓, 후드티 등 일상 속에서도 많은 고객분들을 만족시키는 신제품들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신뢰할 수 있는 짐웨어 및 캐쥬얼 브랜드의 위상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