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루셰어 펫텔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와 관광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펫호텔 ‘트루셰어 펫텔(TRUSARE PETTEL)’이 인천 영종도에 상륙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12월 오픈 예정인 트루셰어 펫텔은 가족과 같은 반려견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신뢰도 높은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한다는 방침 아래 운영된다. 이에 1견 1실 설계와 함께 반려동물의 관절 부상을 방지하는 논슬립 플로어, 냄새 제거를 위한 배기 시스템, 24시간 웹캠서비스, 반려견 픽업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밖에 “실내 상담실과 테라피 스파, 애견카페와 플레이존, 피크닉존 등이 운영된다. 소형견부터 중형견, 대형견은 물론, 대형견 세 마리 이상이 함께 투숙 가능한 객실까지 완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는 씨사이드 파크와 캠핑장 등 풍부한 관광 요소를 접할 수 있고, 롯데하이마트와 영종동 행정복지센터, 영종 보건지소 등과 가까워 편리한 생활환경이 조성돼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관계자는 “관광수요가 나날이 증가하는 영종도 중심에 문을 여는 트루셰어 펫텔은 12월 오픈, 혁신적인 공간설계와 서비스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한층 더 품격 있는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펫호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