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랄라케어

셀프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 ‘랄라케어’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5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플린트’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린트(FLINT)는 엄선된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판매하는 프리미엄 가전 편집숍으로, 높은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며 이번 입점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플린트에 입점하는 랄라케어의 각질앤은 집에서 간단히 발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전동 발 각질제거제다. 발 각질이 올바른 방식으로 안전하게 제거될 수 있도록 3step 각질 제거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연화제를 통해 각질·무좀 가루가 호흡기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각질 연화 효과를 주며, 풋크림을 통해 관리 후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각질 케어 방식”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랄라케어 관계자는 “‘각질앤’은 천연 화산암 스크럽 패드로 이루어져 쉽게 마모되지 않는다”라며 “각질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타입의 일회용 스크럽 패드 및 링 패드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오프라인 샵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각질앤 제품 구매 시 연화제와 풋크림 제품이 함께 증정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