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실큰

글로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에서는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을 한가득 머금은 ‘실큰 뷰티 하이드로 글로우 크림토너패드’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크림 에센스가 함유된 실큰 크림 토너패드는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며, 밀착력이 뛰어난 3중 레이어 패드는 부드러운 표면으로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8cm 빅 사이즈여서 마스크팩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신제품 실큰 뷰티 하이드로 글로우 크림 토너패드의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포트마리골드꽃 추출물, 특허 받은 아미노산 복합체, 6가지 발효 성분 액티브 프로 바이오틱스, 항산화 효과가 있는 홍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라며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개선에 대해서는 임상시험까지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실큰
자료제공 / 실큰

사용방법도 조언했다. 브랜드 측은 “세안 후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패드를 양 볼과 이마 등 수분과 영양이 필요한 부위에 올린 뒤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는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 특히 디바이스를 사용한 경우에는 피부가 자극되어 진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기 사용 후 토너패드를 수분패드나 마스크팩처럼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 뷰티 하이드로 글로우 크림 토너패드 출시를 맞이하여 실큰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